[PS4]니어 레플리칸트 ver.1.22 퀘스트 공략 - 요나의 요리 ~ 요나의 선물

악의대부TV

반응형

 목차
 1. 요나의 요리
 2. 요나의 선물

요나의 요리

 퀘스트 이름  요나의 요리
 발생 시기  (소년기)
 · 약어를 낚은 후
 발생 장소  【플레이어의 마을】
 · 플레이어의 집 2층에 있는 요나
 보상  · 없음

공략 방법

플레이어의 집 2층에 있는 요나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.
【사슴 고기×1】, 【밀×1】을 모으도록 하자
【사슴 고기】남쪽 평원에 있는 사슴을 사냥해 입수할 수 있다.
【밀】은 플레이어의 마을에 있는 식료품점에서 개당 500G에 구입할 수 있다.
해당 재료를 모았다면 다시 플레이어의 집 2층에 있는 요나에게 말을 걸도록 하자
이벤트 도중 나오는 선택지는 아무거나 선택해도 상관없으므로, 원하는 선택지를 선택하도록 하자
선택지 선택 후 퀘스트가 완료된다.

요나의 선물

 퀘스트 이름  요나의 선물
 발생 시기 / 조건  (소년기)
 · 절벽 마을(2회차)로 가기로 한 후
 · 퀘스트 【요나의 요리】를 달성
 발생 장소  【플레이어의 마을】
 · 플레이어의 집 2층에 있는 요나
 보상  · 없음

공략 방법

플레이어의 집 2층에 있는 요나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.
【멜론×1】를 구하도록 하자
  【멜론】은 해안 도시에 있는 식료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(1200G)
구해온 【멜론×1】을 요나에게 말을 걸어 건네주도록 하자 
이번에는 【수박×1】을 구해달라고 하므로, 구해주도록 하자
  【수박】가면 도시식료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(800G)
구해온 【수박×1】을 요나에게 말을 걸어 건네주도록 하자
이번에는 【호박×1】를 구해달라고 하므로, 구해주도록 하자
  【호박】은 플레이어 마을의 식료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(500G)
구해온 【호박×1】를 요나에게 말을 걸어 건네주면 이벤트가 발생한다.
  ┗ 이벤트 후 퀘스트가 완료된다.

 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
load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