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PS4]용과 같이 0 ~ 맹세의 장소 ~ 서브 스토리 No.26 ~ 30

악의대부TV

반응형

※ 본 포스팅은 공략글 특성상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
※ 일부 일웹 공략글을 참조했습니다.


■ 메인 스토리

제 1장

~ 술잔의 규칙 ~

제 2장

~ 어둠의 부동산왕 ~

제 3장

~ 빛나는 감옥 ~ (1)

제 4장

~ 건달의 증명 ~ (1)

제 5장

~ 무죄로 가는 길 ~

제 6장

~ 건달이 사는 법 ~

제 7장

~ 검게 물든 인생 ~

제 3장

~ 빛나는 감옥 ~ (2)

제 4장

~ 건달의 증명 ~ (2)


제 8장

~ 쟁탈전 ~

제 9장

~ 대포위망 ~

제 10장

~ 남자의 가치 ~

제 11장

~ 진창의 강바닥 ~

제 12장

~ 욕망의 소굴 ~

제 13장
~ 죄와 벌 ~

제 14장
~ 불멸의 인연 ~

       

제 15장
~ 비치는 햇빛 ~

제 16장
~ 사랑의 증표 ~

최종
~ 불멸의 인연 ~


   


■ 서브 스토리


제 2장

제 3장

제 4장

제 5장

제 6장

제 7장

제 8장

제 10장

최종장



■ 전화 카드


카무로쵸 수집

소텐보리 수집





No.26 엽서 장인 키류2



발생시기

 서브 스토리 25 클리어 후

보상

 



공략 내용


 서브 스토리 25를 클리어 한 뒤, 사무실의 책상을 조사해서 다시 사연을 투고할 수 있게 된다

같은 방법으로, 사연을 선택해서 투고하여, 라디오 카세트를 조사해서 당첨된 내용을 듣는다


■ 당첨되는 서브 퀘스트 (사연)

서브 퀘스트 14 「전화 클럽 (?)」


No.27 엽서 장인 키류3



발생시기

 서브 스토리 26 클리어 후

보상

 · 강력 목장갑



공략 내용


 서브 스토리 26를 클리어 한 뒤, 사무실의 책상을 조사해서 다시 사연을 투고할 수 있게 된다

같은 방법으로, 사연을 선택해서 투고하여, 라디오 카세트를 조사해서 당첨된 내용을 듣는다

마지막은 돌체 카즈야가 사무실로 방문해서 보상을 전해주면서, 서브 스토리가 클리어 된다.


■ 당첨되는 서브 퀘스트 (사연)

서브 퀘스트 14 「전화 클럽 (?)」


No.28 혼자서는 춤출 수 없어



발생시기

 제 2장에서 키류의 아파트로 돌아갈 때

 마하라자에서 3회 이상 춤춘다

보상

 ·



공략 내용



① 마하라자 카무로쵸에서 댄스 달성 · 비달성에 상관없이, 3회 댄스의 미니게임을 한다

- 미니게임을 3회 하면, 서브 스토리가 발생한다.

- 「가벼워 보이는 남자」 히사아키와 댄스 승부를 펼친다

- 난이도는 EASY라도 상관없으므로, 여유있게 히사아키를 이길 수 있다

- 졌을 경우에는 언제든지 재도전을 할 수 있다.

- 댄스 배틀에 승리하면, 서브 스토리가 클리어 된다.


No.29 홀딱 반할 허리 놀림



발생시기

 서브 스토리 28을 클리어 후

보상

 ·



공략 내용



① 서브 스토리 28을 클리어 한 뒤, 한번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도록 하자

- 마하라자 카무로쵸 내부의 바 카운터가 있는 곳으로 다가가면 「이시도오리 마이코」가 말을 걸어오며 서브 스토리가 발생한다

- 마찬가지로 댄스 승부가 시작되므로, 이기면 서브 스토리가 클리어 된다

- 난이도는 EASY라도 상관없다.

- 졌을 경우에는 다시 재도전이 가능하다


No.30 카무로쵸 댄스 정상 결전



발생시기

 서브 스토리 29를 클리어 후

보상

 · 귀중품 「이소베 부채」



공략 내용



① 서브 스토리 29을 클리어 한 뒤, 한번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도록 하자

- 히사아키와 마이코의 이야기를 듣는다

- 참고로 OGITA는, 용과 같이 5에서 다이나체어 예능 사무소에서 사와무라 하루카에게 댄스를 가르쳤던 「오키타 칸」

- 의자에 앉아있는 OGITA에게 말을 걸어 댄스 승부를 한다


② OGITA는 스탭 수를 늘리면서 댄스를 추므로, 난이도 EASY에서도 조금 어렵다

- 이기는 방법은, 스탭수를 최대한 많이 늘리면서 지정된 버튼을 입력하도록 하자

- 그렇게 함으로써, 획득 할 수 있는 스코어가 늘어난다

- 피버 히트를 2회 이상 성공 시키면 어떻게든 OGITA를 이길 수 있는 스코어가 된다.


③ 승리 후의 선택지는 어느 것을 선택해도 상관없다

- OGITA의 반응이 약간 바뀔 뿐이다.

- 그 뒤, 귀중품 「이소베 부채」를 받으며 서브 스토리가 클리어 된다.

- 이소베 부채는 키류가 댄스를 할 때마다. 주위에서 춤추고 있는 바디콘 여성들이 「이소베 부채」를 들고 춤을 춘다





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
loading